다시 만나는 RPG의 감동! 이젠 스마트폰으로 맘껏 즐겨라! NHN엔터테인먼트㈜ (대표 정우진)는 스마트폰 게임 전문 개발사 로드컴플릿(대표 배정현)이 개발한 스마트폰 RPG <크루세이더 퀘스트>의 사전 예약 페이지(https://events.toast.com/crusadersquest/preRegister.nhn)를 오픈하고 CBT(비공개테스트) 참가자 모집에 들어갔다. <크루세이더 퀘스트>는 초창기 콘솔 명작 게임들을 연상케 하는 픽셀아트 그래픽이 특징이다. 3매치 퍼즐을 조합하는 독특한 룰과 함께 여신을 구하는 탄탄한 스토리와 풍부한 퀘스트가 기존 모바일 RPG와 구별되는 큰 차이점이다. 200개 이상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 150종이 넘는 강력한 스킬과 함께 아이템 수만 해도 100여개에 달할 정도로 무궁무진한 조합이 가능하…

NHN엔터테인먼트는 로드컴플릿이 개발한 모바일 RPG ‘크루세이더 퀘스트’의 사전 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비공개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크루세이더 퀘스트’는 초창기 콘솔 명작 게임들을 연상케 하는 픽셀아트 그래픽이 특징이다. 200개 이상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 150종이 넘는 강력한 스킬과 함께 100여 개에 달하는 아이템이 등장한다. 기본적인 시나리오 모드는 물론 타 이용자와 대전이 가능한 PvP 모드, 친구와 함께 공략 가능한 실시간 레이드, 그리고 각 영웅들의 배경 스토리를 기반으로 하는 영웅 전용 스페셜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NHN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원빌드’ 전략에 따라 다양한 언어로 세계 각국에 서비스될 예정이다…

인도 기업 릴라이언스 ADA그룹의 게임 비즈니스 파트를 담당하고 있는 릴라이언스 게임즈가 국내 업체와 손잡고 글로벌 비즈니스에 나선다. 릴라이언스 게임스(대표 마니쉬 아가르월)는 지난 6월 18일 ITS(International Trade Show for) Game 2014 행사장에서 모바일게임사 로드컴플릿(대표 배정현)과 퍼블리싱 파트너쉽 계약을 체결한바 있다. 릴라이언스 게임즈는 로드컴플릿 계약 체결 이후 2일에도 모바일…

게임전문 B2B 행사 ‘ITS GAME 2014′가 19일부터 서울 워커힐 호텔에서 이틀 간의 여정에 돌입했다. 문화체육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ITS GAME 2014는 국내외 업체들의 비즈니스 미팅을 도와, 국산 게임의 수출과 투자, 기타 업체 간의 네트워킹을 서포트하는 행사다. 행사는 4개의 국산 게임의 수출 계약 체결식과 함께 막을 열었다. 먼저 에이케이인터랙티브의 <천하제일 거상>이 30만 달러 규모로 수출 계약을 체결했고, 이 뒤로 <모여라 소환소녀> <히어위고> <커맨드 앤 소울즈>의 계약이 뒤를 이었다. 체결식에는 이외에도 <디스코판다>로 유명한 ‘로드컴플릿’과 국내 게임의 해외 진출을 돕는 에이전시 ‘아이트리웍스’가 해외 업체와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디스코판다로 유명한 모바일 게임업체 로드컴플릿이 대성창업투자와 캡스톤파트너스로부터 투자유치에 성공했다. 14일 벤처캐피탈업계에 따르면 대성창업투자와 캡스톤파트너스는 로드컴플릿이 발행하는 상환전환우선주(RCPS) 8억 원어치를 인수했다. 각 인수대금은 대성창업투자 5억 원, 캡스톤파트너스 3억 원이다. 대성창업투자는 ‘IBK-대성 강소기업투자조합’, 캡스톤파트너스는 ‘캡스톤3호 벤처투자조합’을 통해 조달했다…

로드컴플릿(대표 배정현)이 개발한 모바일 게임 `디스코판다:BJ대격돌`은 평소 게임을 즐기지 않는 대중을 타깃으로 한 액션 퍼즐게임이다. 주요 캐릭터인 `BJ 판`은 현대인의 피로를 상징하는 다크서클을 지닌 판다이며 직장인 `판대리`가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디스코를 추는 콘셉트다. 경쾌하고 화려한 디스코와 머리를 써야하는 퍼즐게임의 속성을 잘 엮어내 디스코 특유의 신나는 분위기 속에 퍼즐게임을 푸는 재미가 쏠쏠하다. 특히 피버에서의 강력한 추임새…

‘디스코판다’는 기존에 카카오톡에서 출시되었던 ‘디스코판다 for Kakao’와 같은 게임이다. BJ 김마메의 재치넘치는 더빙과 함께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BJ ‘PD대정령’과 ‘양띵’이 판다로 변신해 깨알같은 재미를 더했다. 10대의 비율이 41.99%, 40대가 20.55%, 50대가 17.86%로 높았다. 남성 비율은 57.33%, 여성은 42.67%로 거의 비슷하다…

로드컴플릿(대표 배정현)은 지난 21일부터 <디스코판다 for Kakao>의 유저들을 대상으로 총 700만원에 상당하는 현금과 경품을 건 지역간 경쟁 이벤트가 치열한 경쟁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3월 전국 350여개 대학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이화여자대학교가 네티즌 사이에서 “이회여덕대학교”라는 호칭을 얻으며 1위를 차지하는 것으로 막을 내렸던 ‘디스코판다 대학교 대항전 이벤트’가 이번에는 전국 지역간 경쟁을…

로드컴플릿에서 개발하고 아프리카티비에서 출시한 ‘탭탭 히어로’는 디펜스 스타일의 액선 게임으로, 귀여운 캐릭터들이 지구를 침략하려는 외계인에 맞서는 내용을 다루고 있다. 특히 카툰 스타일의 그래픽과 독특한 직업의 주인공들, 그리고 그들에 주어진 독창적인 스킬들이 기존의 액션 게임에서는 느끼기 어려운 개성 넘치는 재미를 선사한다. 그렇다면 ‘탭탭 히어로’는 어떤 재미 요소들을 가지고 있을까? 게임을 출시한 아프리카티비의 김현일PM과 이 게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봤다….

‘범핑베어’로 개발력은 인정받았던 로드컴플릿이 퍼즐 게임으로 돌아왔다.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론칭된 ‘디스코판다 for Kakao(이하 디스코판다)’는 타이틀에서 알 수 있듯 화려한 율동(?)이 돋보이는 이색적인 퍼즐 게임이다. ‘디스코판다’는 판다와 동물 친구들이 사는 숲 속 마을을 배경으로, 같은 색깔의 블록을 끊어지지 않게 연결해 지워나가는 퍼즐 게임이다. 카카오 게임하기 열풍을 이끌었던 퍼즐게임의 기본적인 스타일은 놓치지 않고 있어 대중…

로드컴플릿은 지난 21일부터 ‘디스코판다 for Kakao’의 유저들을 대상으로 총 천 만원에 상당하는 현금과 경품을 건 대학별 대항전 이벤트 진행 중이라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의 350여개 대학의 졸업생 및 재학생이 참여하고 있으며, 각 대학의 순위 및 점수가 계속 바뀌고 있는 등 경쟁이 치열하다. 초반에는 영남이공대학교의 선전이 돋보였으나 현재 20위권으로 밀려났으며, 아주대학교는 낮은 참가인원에도 10위권을 지키고 있어…

1      2